고객센터

뒤로가기

이용안내 FAQ

+ MORE
  • [ 기타 ] 비하트 전동 칫솔 W1 안드로이드용 어플 안내

    비하트 스마트 전동 칫솔 W1 제품의 안드로이드용 어플 다운로드 방법 안내 드립니다.




    1. 첨부 파일에 있는 안드로이드용 apk 를 다운로드 받아 어플 설치


    2. 계정 등록 후 로그인


    3. 가지고 계신 칫솔과 어플 연결

    

  • [ 주문방법/결제 ] 적립금 사용 기준이 궁금해요

    적립금 사용 기준 안내


    - 최소 상품 구매 합계액이 20,000원 이상일 때 적립금 사용 가능

    - 누적 적립금액이 최소 1,000원 이상일 때 적립금 사용 가능 

    - 1회 최대 3,000원까지 적립금 사용 가능


  • [ 배송 ] 교환 또는 반품을 원합니다. (제품불량)

    고객센터(1566-836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통화 후 이미지 첨부를 요청드리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미지를 먼저 상담톡 (홈페이지 하단 오른쪽) / 카카오톡(@만듦) / 홈페이지 1:1상품문의 게시판

    으로 사진을 첨부하여 문의주시면 보다 빠르게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 교환/환불 ] 교환하고 싶어요(단순변심)

    단순 변심으로 인해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먼저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단순 변심

    2. 색상 교환

    3. 배송지 오류

    등의 이유와 같은 단순 변심으로 상품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경우에 따라 교환이 어려운 경우가 있으니 먼저 고객센터(1566-8360)로 상담을 부탁드립니다.

  • [ 배송 ] 다른 제품이 왔어요 (오배송)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을 받으셨다면

    제품 개봉을 하지 마시고 고객센터(1566-8360)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불량이나 오배송 등으로 인한 경우 만듦이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자세한 상담은 고객센터로 먼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 ] 배송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운송장 번호를 안내받은 당일은 택배사 조회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녁 9시 이후에도 배송의 흐름의 조회가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 ]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 준비 중인 경우에는 배송지 변경이나 주문 취소가 어렵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 1566-8360

    상담 가능 시간 : 월 ~ 금 오전 10시 ~ 오후 4시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 배송 ] 배송은 언제 되나요?

    재고가 있는 상품의 경우 오후 2시까지 결제 완료가 확인된 건에 대하여 당일출고가 이뤄집니다.

    평균적으로 결제 완료 후 제품을 받아보기까지 3일 정도 소요됩니다.


    다만, 주문 폭주 등의 이유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공지사항

+ MORE